
학년 | 인가학급 | 편성학급 | 학 생 수 | ||
---|---|---|---|---|---|
21 | 21 | 남 | 여 | 계 | |
1 | 8 | 8 | 121 | 119 | 240 |
2 | 6 | 6 | 99 | 93 | 192 |
3 | 6 | 6 | 100 | 83 | 183 |
특수학급 | 1 | 1 | 3 | 2 | |
5 |
교직원현황
구분 | 교 원 | 일 반 직 | 교육공무직 및 기타직원 | 총계 | |||||||||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교육공무직 | 기타직 | 소계 | |||||||||||||||||||||
교장 | 교감 | 부장 | 교사 |
보건 교사 |
사서 교사 |
전문 상담사 |
특수 교사 |
소계 |
행정 실장 |
교육 행정 |
시설 관리 |
조리사
|
소계 |
행정 실무사 |
영양사 |
조리 실무사 |
당직 전담원 |
시설 미화원 |
사회 복무 요원 |
계 | |||
남 | 1 | 4 | 7 | . | . | . | . | 12 | . | . | 1 | . | 1 | . | . | . | 1 | . | 1 | 2 | 15 | ||
여 | 1 | 8 | 16 | 1 | 1 | 1 | 1 | 29 | 1 | 2 | . | 1 | 4 | 3 | 1 | 6 | . | 1 | . | 11 | 44 | ||
계 | 1 | 1 | 12 | 23 | 1 | 1 | 1 | 1 | 41 | 1 | 2 | 1 | 1 | 5 | 3 | 1 | 6 | 1 | 1 | 1 | 13 | 59 |
3. 학교 시설 현황
시설구분 | 보통교실 | 과학실 | 기술교육실 | 가정교육실 | 특 별 실 | 관 리 실 | 기 타 | |||||||||||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음악실 | 다목적실 | 컴퓨터실 | 도서실 | 미술실 | 보건실 | 상담실 | 진로상담실 | 통합교육지원실 | 교과교실 | 특별활동실 | 교육정보실 | 교장실 | 교무실 | 행정실 | 숙직실 | 방송실 | 학생대의원회실 | 교사휴계실 | 급식실 | 협의회및학부모상주실 | 창고 | 시설관리실 | 화장실 | |||||
보유 | 20 | 2 | 1 | 1 | 1 | 1 | 1 | 1 | 2 | 1 | 1 | 1 | 1 | 2 | 1 | 1 | 1 | 6 | 1 | 1 | 1 | 1 | 2 | 1 | 1 | 1 | 1 | 11 |